'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다양한 분야의 인공지능 솔루션을 확장중인 JB(주) 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하 NIPA)이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JB(주)의 AI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수요기업은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AI 바우처 지원사업은 AI 기술을 도입하려는 중소·벤처, 중견 기업을 대상으로 AI솔루션이나 서비스 활용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0년 새롭게 추진된 사업입니다.
공급기업은 경쟁력있는 자사의 AI 기술을 알리고 시장을 확대하는 기회를 얻고, AI 기술적용이 필요한 수요기업은 보다 적은 부담으로 AI 기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JB(주)는 △AI 미신고 굴차 공사 탐지 솔루션 을 포함해 △AI 전기방식 △엔진 이상 예측 솔루션 △재고 예측 솔루션 등을 기업 수요에 맞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일정의 과정을 거친 수요기업은 기업 규모에 따라 사업비의 70~90%까지 정부지원으로 JB의 솔루션 도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JBAIS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 JB(주) DT사업팀
Comments